뉴스

image.png

아산시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이 지속적으로 예정된 가운데, 풍성한 개발 호재를 품은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의 주택전시관이 오는 3월 14일 오픈한다.

 

아산시 권곡동 일원에 공급 예정인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지하 4층~지상 49층 6개 동 규모 랜드마크 주상복합단지다.

특히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굵직한 개발 호재를 품고 있어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업계 설명에 따르면 40만 인구 돌파를 앞둔 아산시는 우리나라의 대표 대기업 삼성디스플레이, 현대자동차가 자리 잡은 핵심 도시로, 비수도권 경제를 견인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삼성전자가 2025년까지 13조원에 달하는 자금을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투입한다고 밝힌 데다 아산 원도심 도시재생사업, 대규모 도시개발 사업도 예정된 만큼 단지 인근의 개발 호재, 미래 성장 가능성 역시 풍부하다.

또한 해당 단지는 인근 산업단지까지 20분 이내(자동차 이용 시)에 이동할 수 있어 직주근접을 선호하는 직장인들의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아산디스플레이시티와 삼성전자 온양사업장, 아산탕정테크노 일반산업단지, 천안일반산업단지와 같은 산업단지 다수가 활발히 운영 중인 만큼, 탁월한 직주근접성을 누릴 수 있다. 모종샛들지구, 배방지구, 탕정지구 등 신흥 주거지 개발에 따른 경계 없는 생활권역 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원도심 개발 호재를 품은 지하철1호선 온양온천역으로부터 반경 600m 도보거리에 있는 역세권 단지이기도 하다.

천안아산역까지 10분 내로 이동이 가능해 KTX와 SRT를 쉽게 이용할 수 있고,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인접하여 광역 교통망을 이용하기 편리하다. GTX-C 노선 아산 연장 확정으로 서울, 수도권 과의 거리가 가까워질 예정인 만큼 쾌속 교통망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일조권을 확보하였고, 국내에서 가장 많이 선호하는 평형대인 전용면적 84㎡으로 설계됐다. ‘발코니 확장 무상 서비스’, ‘중도금 무이자 혜택’, ‘선착순 무상 옵션’ 혜택도 제공된다. 판상형 및 타워형 두 가지 타입 설계가 특징이며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 △멀티프로그램룸 △어린이집 △돌봄센터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GX룸 △시니어클럽 △탁구장 등이 들어설 예정인 만큼 우수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 관계자는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는 999세대 규모로 대단지 아파트의 장점을 지니면서도 3.3㎡(평)당 가격은 합리적인 800만원대로 형성됐다. 2020년부터 아파트 공사비 증가로 인해 최근 탕정, 배방을 중심으로 신규 아파트 분양가격이 많이 오른 상황 속에서 가격 경쟁력과 대기업 투자 가속화, 대규모 도시개발사업이라는 풍성한 개발 호재를 모두 품은 아산 서희스타힐스 스카이파크에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주택전시관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
사진 및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왼쪽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용량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방문예약

오시는길

상담신청

바로연결